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1인실, 특실 환경개선 사업 나. 내 용 : 1인실, 특실 가구 및 침대 교체 다. 위 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95(둔산동)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경쟁입찰 마.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총액 최저가격 낙찰 바. 입찰등록 일시 : 2015년 07월 23일 목요일 17:00 까지(관리팀) 입찰참가신청서 마감 사. 입찰일시 : 2015년 07월 24일 10:00(재입찰 : 2015년 07월 24일 14:00) 아. 입찰장소 : 을지대학교병원 (입찰참여시 반드시 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상대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본원 공고 사양서 및 조건에 동의하는 업체 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 참가신청서(본원소정양식) 1 부. 나. 내자구매계약특수조건 1 부. 다. 청렴계약이행각서 1 부. 라.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 부(법인에 한함). 바. 법인(대표자)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부. 사. 위임장 1 부(대표자 아닌 경우). 아. 시.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0%이상 1부(피보험자 : 을지대학교병원). 차. 타병원 납품리스트 1 부. 카. 사양서 및 Catalog 각 1 부. 4. 입찰유의사항 가. 입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을 표기(입찰) 함.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로 하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함.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함. 낙찰자가 소정 기일(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 됨. 라.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100으로 하며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함. 마. 대금지불방법은 검수가 완료된 후 본원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 함. 바. 다음과 같은 경우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 ① 납품목이 본 병원 요구사항과 상이할 경우. ② 2회에 걸쳐 기일에 완납치 않거나, 계약상대자의 특별한 사정없이 고의로 납품을 지연하여 본 병원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사. 계약품목은 본 병원 검수담당자로부터 검사를 받아야 하며, 물품의 적부는 위 검수인과 사용부서에서 판정하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협력함. 아. 입찰유의 사항 및 사양서등을 숙지하지 못하고 행한 입찰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입찰자의 책임임. 자. 본 유의사항은 계약의 일부로 간주 함. 5. 기타사항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과(☎042-259-1174)로 문의. ※첨부 : 을지대학교 병원 병실 환경개선 사업 파일 첨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7 월 17 일 을 지 대 학 교 병 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