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권역외상센터 외상병동, 외 의료비품 입찰
나.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95(둔산동)
다. 입찰방법 : 경쟁입찰
라.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총액 최저가격 낙찰
마. 입찰등록 : 2014년 12월 18일 12:00 까지(관리과) 입찰참가신청서 마감
바. 입찰일시 : 2014년 12월 19일 11:00
사. 입찰장소 : 을지대학교병원 지하1층 영상의학과 회의실 (입찰참여시 반드시 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상대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본원 공고 사양서 및 조건에 동의하는 업체
라.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 참가신청서(본원소정양식) 1 부.
나. 내자구매계약특수조건 1 부.
다. 청렴계약이행각서 1 부.
라.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 부(법인에 한함).
바. 법인(대표자)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부.
사. 위임장 1 부(대표자 아닌 경우).
아. 시.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0%이상 1부(피보험자 : 을지대학교병원).
차. 타병원 납품리스트 1 부.
카. 소모품 및 소모성부품 목록(본원 소정양식) 1 부.
타. 사양서 및 Catalog 각 1 부.
4. 입찰유의사항
가. 입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을 표기(입찰)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로 하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 기일(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 됩니다.
라.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100으로 하며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마. 대금지불방법은 검수가 완료된후 본원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 합니다.
바. 입찰시 모든 의료비품의 Warranty는 36개월로 정합니다.
사. EMR 이나 PACS 연결을 요하는 장비일 경우 본원의 PACS, EMR 과도 반드시 호환이 되어야 하며 호환이 필요한 경우 하드웨어(연동에 필요한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금액 입니다.
아. 입찰유의 사항 및 사양서등을 숙지하지 못하고 행한 입찰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입찰자의 책임임을 양지 하시기 바랍니다.
자. 본 유의 사항은 계약의 일부로 간주 합니다.
5. 기타사항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과(☎042-259-11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1. 입찰참가신청서
2. 타병원납품리스트
3. 소모품 및 소모성부품
4. 입찰서
5. 내자구매계약특수조건
6. 청렴계약이행각서
7. 권역외상센터 의료비품 사양서.zip
8. 권역외상센터 의료비품 입찰 품목.xlsx
2014. 12. 12.
을 지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