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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S(무정전전원장치) 유지보수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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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2013.04.10
  • 조회수2965

UPS(무정전전원장치) 유지보수 입찰공고

 

1. 입찰개요

o입찰건명 : UPS(무정전전원장치) 유지보수

o위 치 : 을지재단 산하 5개 기관

o계약기간 : 2013. 6.1 ∼ 2018. 5.31 까지(5년)

o구매개요 및 유지보수 방법 : 첨부 참조

 

2. 입찰참가자격 및 공고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를 충족하는 업체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o 무정전전원장치 또는 전기변환장치 제조업체 (사업자등록증, 공장등록증 제출) 로서 을지재단에 무정전전원

   장치 납품실적을 보유한 업체 또는 입찰공고일 현재 계속해서 10년이상 해당분야 영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로서 별첨에 명기된 모든 UPS 에 대하여 부품공급 및 실제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o 주된 영업장(본사)이 서울, 경기, 대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o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등 정리 절차중 또는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법정관리를 신

   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o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입찰 참가 예정업체는 반드시 첨부된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신청서 및 그에 따른 첨부서류를 기한내 (2013.

   4. 16.(화)) 제출한 업체에 한해서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3. 입찰방식 및 입찰과정

o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총액입찰, 직접입찰, 최저가입찰 방식

o입찰과정

  - 1차 : 입찰참가 신청자 중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후 입찰적격자를 선정하여 입찰 참여업체로 통보.

  - 2차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지정

  - 3차 : 유지보수능력에 대한 적격심사 실시후 최종낙찰자로 선정

 

4.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신청

o일 시 : 2013. 4. 16 (화) 17:00까지

o장 소 : 을지병원 본관 B3층 시설과 사무실

o참가자격 : 상기 2.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업체.

o구비서류 :

  가. 사업자등록증, 공장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 1부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 대전 지역인 업체)

  나. 법인등기부 등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 등본)및 인감증명서(입찰용) 1부.

  다. 사용인감계(직접 인감 날인인 경우 생략) 및 사용(법인)인감 1부.

  라. 입찰참가 대표위임장 (대표자 직접 참가시 생략) 1부.

  마. 재직증명서(위임 받은 자 확인용) 1부.

  바. 시세국세 완납필증 1부.

o입찰업체 통보 : 2013. 4. 17. (수) 12:00까지

5. 입찰서 제출(투찰)/개찰 및 낙찰자 결정

o입찰서 제출일시 : 2013. 4. 19 (금) 11:00 시

o입찰서는 현장에서 반드시 직접 밀봉 날인하여 직접 투찰해야 유효합니다.

o투찰 및 개찰 장소 : 을지병원 연구동 B1층 “제 1회의실”

o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이상(공제조합 등에서 발행한 보증서로 납부)

o본 입찰은 직접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o입찰결과 발표일 : 입찰서 제출 마감 후 즉시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2순위 업체 공개

o우선협상대상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

o유찰시 5회까지 재입찰을 시행하며 희망업체에 한하여 낙찰시까지 계속 입찰한다.

o입찰참가시 준비서류 :

  가. 입찰서 1부 - 입찰현장제출

  나. 입찰인 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 시 생략) 1부.

  다. 재직증명서(위임 받은 자 확인용) 1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피보험자 : 을지병원,을지대학병원,강남을지병원,을지대학교(성남,대전캠퍼스)

 

6. 입찰의 무효

o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

o입찰참가자격이 없는자와 허위서류 제출자가 행한 입찰.

o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o입찰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o입찰업체가 3개사 이하일 경우.

o입찰서의 입찰금액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 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7. 계약체결 및 납품

o낙찰자 결정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합니다.

o주요 P.C.B 의 비치품 (상세목록표 참조)을 계약시 제시하여 각 기관별 시설담당자의 확인을필하여 해당기관

  에 비치완료 후 계약하여야 한다.

 

8. 기타사항

o유의사항 및 입찰서 제출방법 등은 입찰참가사전신청 등록업체에 한하여 안내합니다.

o본 입찰은 직접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o기타 질의사항은 각 기관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 을지병원 시설과 : 02. 970. 8565 (서울 노원구 하계 1동 280-1)

   - 강남 을지병원 시설팀 : 02. 3438. 1313 (서울 강남구 논현동 59번지)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전기실 : 031.740. 7113 (성남시 수정구 양지동 212번지)

    - 을지대학병원 및 을지대학교 대전캠퍼스 시설팀 : 042. 259. 1180 (대전시 서구 둔산2동 1306번지)

 

 

2013. 4. 10.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